식품/영양

ZPT, 추석 선물로 고함량 비타민B '액티넘EX골드'

직장인 5명중 2명은 명절포비아 경험… 만성피로, 우울증, 소화불량, 두통 등 다양한 증상 동반
만성 피로 및 명절 준비 등으로 인한 아픈 통증 개선에는 꾸준한 필수비타민 복용이 도움

 

한국헬스경제신문 유재민 기자 | 헬스케어 기업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대표 마크 프랑크)가 추석을 앞두고 온 가족 건강을 생각한 추석선물을 소개한다고 9일 밝혔다.

 

한 구인구직업체 플랫폼이 직장인 1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직장인 5명 중 2명은 명절 연휴동안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는 ‘명절포비아’를 느끼며, 이로 인해 ‘만성피로’(72.4%, 복수응답)와 ‘우울증’(31.7%), ‘소화불량’(26.1%), ‘두통’(19.9%), ‘불면증’(13.3%), ‘전신몸살’(10.7%) 등 다양한 신체 증상까지 경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정신적 스트레스와 더불어 무리한 가사노동으로 목, 허리, 어깨 결림 등 신체적 통증을 호소하는 직장인과 주부들의 근본적 통증 예방 및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통증개선 역할을 하는 필수비타민 복용과 세심한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실제로 매년 명절마다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관련 용품들이 추석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추석명절 오랜 운전과 가사노동으로 눈, 어깨, 허리 등에 통증이 염려되는 이들을 위한 추석 선물을 추천한다.

 

<액티넘EX골드>는 아픈 통증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하는 필수 비타민들이 작은 한 알에 꽉 들어찬 고함량 비타민B 영양제이다. 글로벌 종합 비타민 시장을 이끌고 있는 <액티넘EX골드>는 육체피로와 근육, 관절, 신경통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B1, B6, B12가 주성분인 비타민B군 영양제이다.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경험하는 눈의 피로와 목, 어깨 결림 등 통증 개선에 필수적인 활성 비타민B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액티넘EX골드>는 체내 흡수율이 떨어지는 비타민B군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푸르설티아민’을 세계 최초로 개발, 체내 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푸르설티아민은 뇌세포벽(BBB, blood-brain-barrier)을 통과해 뇌의 티아민 농도를 높여 줌으로써 두뇌활동이 잦은 현대인들에게도 효과적인 성분이다.

 

실제로 제품 자체로 진행한 임상 실험에서 <액티넘EX골드> 섭취 환자의 80% 내외가 눈의 피로, 어깨 결림, 허리 통증 등에서 경도 이상의 증상 개선을 보이며 효과를 입증했다. 이는 개별 성분에 대한 임상자료만을 보유한 타 제품과 차별화된다. <액티넘EX골드>는 이 같은 효과와 함께 작은 정제로 인한 편한 목 넘김과 무 타르색소 등 3가지 특허를 가지고 있다.

 

지피테라퓨틱스 관계자는 “과도한 업무로 인한 만성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직장인들과 추석 명절을 보내며 통증에 시달리는 대한민국의 주부들에게 고함량 비타민B 제품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통증에 효과적인 필수 비타민들이 작은 한 알에 꽉 들어찬 액티넘EX골드로 건강하고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